정밀 예술 모형 엔진을 조립하는 애호가들이 포르쉐 911의 엔진을 그대로 재현하기로 했다. 그들의 열정만큼 준비에도 빈틈이 없다. 모형 박서 엔진의 모든 나사, 모든 디테일이 완벽하다.
한스 요아힘 스툭 한스 요아힘 스툭(Hans-Joachim Stuck)은 전설적인 레이서이자 독일 모터스포츠 연맹의 대표다. 르망 24시간 레이싱에서 두 번이나 우승했다. 그는 현재 모터스포츠 활동을 마무리했다. 그럼에도 그의 자동차 취향은 여전히 속도다.
미래를 위한 미션 포르쉐가 새로운 모터스포츠 전략과 고유의 전속팀으로 2019년 말 포뮬러 E에 참가한다. 개발 이사 미하엘 슈타이너(Michael Steiner)와 LMP1 팀장 프릿츠 엔칭어 (Fritz Enzinger)가 참가 이유를 설명한다.
태양광 자동차 연료 탱크에 태양광 에너지만 채우고 호주를 종단하여3,022km를 달린다. 아헨 공과 대학(RWTH) 학생 팀이 포르쉐 모터스포츠 전문가들의 도움을 받아 월드 솔라 챌린지(World Solar Challenge)에 참가한다.
리와인드 이는 단순한 레이싱카가 아니라, 영화 ‘스피드광(The Speed Merchants)’ 촬영에 사용된 차량이었다. 그리고 수십 년간 행방불명이었다가 우연히 발견되어 가까스로 고철이 되는 것을 면하고 복원되었다. 포르쉐 911 ST 2.5의 파란만장한 인생 역정을 소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