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관성의 원칙 20세기 초, 엔지니어 페르디난트 포르쉐는 기술과 기업가 철학을 확립했고, 지금까지도 이를 일관되게 이어오고 있다. 근본에 충실한 자세는 회사의 지속적인 성공을 위한 토대를 이룬다.
전통과 비전 젊은 페르디난트 포르쉐는 일찌감치 전기 구동 시스템과 내연기관의 장점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구동장치 연구에 몰두했다. 100여 년이 흐른 지금, 포르쉐 엔지니어들은 회사 창립자의 뒤를 이어 다양한 방식으로 하이브리드 아이디어를 성공적으로 이어가고 있다.
완벽한 테스트 포르쉐는 카이엔 일렉트릭의 개발 과정에서 사전 제작 차량을 투입할 때까지 전적으로 디지털 테스트에 집중했다. 하지만 사람만이 할 수 있는 것이 있다. 테스트 드라이버들은 최종 시험 주행을 하며 냉혹한 추위와 작열하는 열기에 아랑곳하지 않고 SUV를 한계까지 밀어붙였다.
신형 카이엔 일렉트릭의 유도 충전은 어떤 원리로 작동하는가? 구리 코일 두 개가 바닥판과 차 앞부분에 내장된 수신 장치 사이에서 자기장을 생성해 비접촉 방식으로 배터리에 에너지를 공급한다.
Icon: 기공식 1937년 11월, 포르쉐는 슈투트가르트 주펜하우젠의 슈피탈발트 슈트라세와 슈비버딩거 슈트라세 모퉁이에 새로운 본사 건물의 주춧돌을 놓는다. 스포츠카 수백만 대를 생산하는 공장이 탄생하는 순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