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자리 아주 특별한 트랙 익스피리언스다. 2024년 5월부터 포뮬러 E에서 새로운 세이프티 카로 타이칸 터보 GT가 활약한다. 포틀랜드에서 열린 E-프리에서 <크리스토포러스>는 역사상 가장 강력한 양산 포르쉐의 실제 성능을 직접 경험한다. 세이프티 카 드라이버 브루노 코헤이아와 콕피트에서 함께한다.
화려한 미래 조던 월리스는 북미 포르쉐 카레라 컵에서 역사를 써 내려간다. 레이스 사이에 월리스는 오스틴에서 재충전 시간을 보낸다. <크리스토포러스>가 텍사스 대도시에서 그를 만나 함께 거닐었다.
체험의 세계 2008년 영국 실버스톤 포르쉐 익스피리언스 센터(PEC) 개장은 글로벌 성공 스토리의 시작이다. 이후 전 세계 11개의 PEC는 5개의 포르쉐 드라이빙 센터(PDC)와 함께 고객에게 현실에서 꿈을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네 개 대륙에서 펼쳐지는 스릴 넘치는 드라이빙 체험과 브랜드의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방문객을 기다린다. 전 세계 시설 개요를 알아본다.
마스터 클래스 우렁찬 엔진, 전문 영상 분석, 운전 강사로 르망 우승: 폴 리카드 서킷의 포르쉐 트랙 익스피리언스에서 참가자들은 스포츠카를 성능 한계까지 운전하는 것을 배운다. <크리스토포러스>는 프랑스 르 카스텔레의 드라이빙 이벤트를 방문하여 특별한 모터스포츠 분위기를 가까이서 체험한다.
하나의 조립 라인에서 세 가지 유형의 구동 장치를 생산하는 방법은?. 자율적 프로세스와 혁신적인 로봇 기술: 라이프치히 포르쉐 공장의 제조 시스템에서 마칸 일렉트릭을 만들기 위해 생산의 핵심 시설을 완전히 새롭게 재창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