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헬멧 파란색 헬멧에 흰색 별이 빛난다. 별은 바이저를 둘러싸고 있다. 못 알아볼 수가 없다. 포르쉐의 레전드 레이서 한스 요아힘 슈투크(Hans-Joachim ‘Strietzel’ Stuck)가 쓰는 헬멧이다.
모터 스포츠가 도심으로 온다 포르쉐가 28년 만에 99X 일렉트릭으로 포뮬러 레이싱으로 돌아온다. 전 세계에서 가장 도시적이고 친환경적으로 각광받고 있는 순수 전기 포뮬러 E시리즈다.
“목표는: 위에 머무는 것!” 프리츠 엔칭어(Fritz Enzinger)는 포르쉐 모터스포츠 부사장이자 폭스바겐 AG의 기업 모터스포츠 부문 대표로 수 천 마력과 이제는 킬로와트까지 관장한다. 그 직무를 수행하기 위한 에너지는 그의 네 마리 말이 담당하고 있다. 고요함과 효율성, 그리고 포뮬러 E에 관한 이야기.
포르쉐의 변속기처럼 포르쉐 디자인의 1919 글로브타이머 UTC는 세계 어느 곳을 여행하든 완벽한 시계다. 스포츠카의 기술과 스포츠카를 달리는 감성을 시간대 변경 원리로 구현한 세계에서 가장 독창적인 시계다.
에페르네를 찾아 무엇이 세계 최고 클래스의 샴페인을 만드는가? 모엣 & 샹동으로 향하다. Porsche Panamera 4 E-Hybrid Sport Turismo: 연비 복합: 2.9–2.8l/100km, 전기 소모량 복합: 16.2–16.1kWh/100km, CO₂배출량 복합: 66–64g/km, 연료 효율등급: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