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room

Porsche Vision 357.

   

비전

경의: “우리는 끊임없이 미래로 향하는 콘셉트 여정을 이어갑니다. 브랜드 역사는 계속해서 영감의 원천이죠”라고 스타일 포르쉐 책임자인 마이클 마우어가 말한다. “디자인 DNA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356에 기반해 포르쉐 비전 357이라는 매우 특별한 생일 선물을 창안해냈습니다. 이 콘셉트 스터디 모델은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풀로서 미래 디자인을 제시합니다.”

조형

비례: 포르쉐 비전 357의 일체형 형태, 급격하게 경사진 플라이 라인, 넓은 숄더, 폭이 좁은 탑승 공간을 보면 356이 떠오른다. 아울러 뒤쪽 그릴 패턴에는 세 번째 브레이크등을 결합했는데, 기능적 디테일은 조형적 특성을 강조한 부분이다. 또 다른 예시로는 사이드 윈도우와 테일라이트 옆에 숨겨놓은 도어 오프너를 들 수 있다. 

조명

시그니처: 최신 모든 포르쉐 모델과 마찬가지로 포르쉐 비전 357 전면에는 4포인트 라이트 시그넷이 있다. 둥근 디자인은 356의 헤드라이트와 유사하다. 사이드미러는 전통적인 방식 대신 루프 가장자리에 카메라를 달았다. A필러를 감싸는 검은색 윈드실드는 헬멧의 바이저처럼 측면 유리창 표면과 시각적으로 일체감 있게 연결된다.

안정성

인용: 넓은 트레드는 우람한 인상을 주면서 주행 안정성을 향상한다. 20인치 휠은 마그네슘 재질이고 공기역학적으로 유리한 탄소 섬유 커버와 중앙 잠금 장치로 구성했다. 비전 357의 휠을 보면 전설적인 포르쉐 휠이 떠오른다. 드럼 브레이크가 달린 356 A와 356 B는 볼트 구멍이 205mm로 특출나게 큰 림을 갖췄다.

자세히 알아보기

Porsche Vision 357에 관한 자세한 내용을 여기에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