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인의 글: 꿈이 만드는 미래

포르쉐는 꿈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이 문장은 우리 브랜드가 의미하는 바를 정확하게 설명합니다. 꿈은 우선 생각이고, 그 힘은 실제로 구현될 때 펼쳐집니다. 페르디난트 포르쉐가 이미 실천한 것처럼 꿈을 이루는 것이 우리의 사명입니다.

  

세바스티안 루돌프 (Dr. Sebastian Rudolph)

세바스티안 루돌프 (Dr. Sebastian Rudolph)

발행인

최근 포르쉐의 상장이 이뤄지면서 큰 꿈이 실현되었습니다. 시가 총액 측면에서 유럽에서 개최된 사상 최대 규모의 상장이었습니다. 올리버 블루메와 최고재무책임자 루츠 메쉬케가 크리스토포러스 인터뷰에서 브랜드의 미래에 관한 청사진을 소개합니다.

Dossier에서는 이미 미래가 시작되었습니다. 신형 포르쉐 963이 2023년 내구 레이스 최고 리그에서 신기록에 도전합니다.
르망, 데이토나, 세브링에서 승리하는 것은 꿈입니다. 하이브리드 레이스카와 함께 브라질에서 드라이버 펠리페 나스르와 플로리다에서 로저 펜스케가 이끄는 포르쉐 워크스팀이 만났습니다. 

우리는 매일 꿈과 마주합니다. 대개는 혁신적인 엔지니어링에 관한 것입니다. 남아프리카 사막의 모래 바다에 흔적을 남긴 신형 911 다카르에서 경험할 수 있습니다. 꿈은 또한 마이클 레스마나처럼 보존에 관해 이야기합니다. 그는 인도네시아에서 356에게 두 번째 생명을 선사했습니다. 또는 노르웨이 오슬로에서 가장 좋아하는 장소로 우리를 안내하는 스키의 전설 악셀 룬 스빈달이 있습니다. 

친애하는 독자 여러분, 크리스토포러스와 함께 멋진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제안과 의견을 언제든지 christophorus@porsche.de로 전해주십시오.

연료 소비

911 Dakar

WLTP*
  • 11.3 l/100 km
  • 256 g/km

911 Dakar

연료 소비
복합 연비 (WLTP) 11.3 l/100 km
복합 CO₂ 배출량 (WLTP) 256 g/km